본문 바로가기
여행자루미/차먹는루미

마산대학교 앞 카페 Ga.B(가비) - 창원카페

by boekverkoper_theodorus 2020. 1. 10.
반응형

장인어른 생신 전야 식사를 마치고

인근에 있는 카페로 자리를 옮겼다

 

장인어른의 특성상 30분을 넘기지 못하고

나와야 할게 분명하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어야 하기에

아내는 식당을 나오기 전 열심히 검색을 해서 찾았다

 

마산대학교 앞에 있는 카페

 

Ga.B(가비)

 

달이 이뻐 찍은 사진

주차를 하고 들어 가는데 사이드 간판 위로 달이 멋지게 보인다

아이폰 야경사진 콘테스트 같은 게 있다고 해서

야경사진을 조금 이쁘게 찍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 사진으론 안되겠지

 

가비 2층
가비 2층 
가비 2층

화장실을 가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는데

모델하우스처럼 별도로 거실 같이 꾸며 놨다

페브릭한 분위기가 왠지 이쁘잖아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풍경
2층 테라스 풍경

테라스가 있어 나가 봤더니

뒷편에 컨테이너 박스로 또 다른 별관이 있다

 

오호

 

신경 많이 썼군

 

2층 테라스 본 내부

그냥 찍은 사진인데

이뻐 보여 올린다

거실처럼 꾸민 곳 빼고는

인테리어가 없는 듯하고

테이블과 의자가 그냥저냥

 

그런데 지금 사진에서 제일 가깝게 보이는 의자

마음에 든다 

 

불편하겠지 하고 앉았는데

편안함이란!!!

 

1~2층 사이 계단
주문한 음료

아메리카노

오곡라떼

바닐라라떼

비엔나커피

 

비엔나에선 다른 지역보다 커피가 맛이 없어

생크림을 올려서 커피를 먹다가

비엔나커피가 만들어졌다고 들었는데

 

위에 살짝 아주 살짝 덥혀 있던 생크림을

호로록 마시고 나니

 

진짜 맛없는 커피가

바리스타가 실수로 무언가 빠뜨린듯한 맛의 커피가

남았다

 

ㅡ.ㅡ

 

분명 무언가 빼먹었을 거야

 

커피를 녹차우린듯이 내려 준 듯한 맛

 

아무튼

 

실망스럽다

가비 1층
가비 1층
가비 카운터
가비 카운터
가비 별관
가비 야외 테라스
가비 야외 테라스
밖에서 들여다본 가비1층

 

역시나 30분쯤 지나니 집에 가자시는 장인어른

버스 타고 가라 하시는 장모님

추워서 싫다 하시는 장인어른

 

 

커피를 얼른 마시고 나왔다

 

나의 비엔나커피는 꽝이었지만

손님이 별로 없어 조용해서 좋긴 좋았는데

 

그러면 안되는 거 아닌가?

 

사장님 걱정은 내가 왜 해주나

 

아무튼 이쁜 카페 구경 잘하고 왔다

(맛있는 커피를 먹었다로 써야 하는데

무언가 빠진듯한 비엔나커피로

모델하우스 구경 갔다 온듯한 느낌의 후기가)

 

지나는 길에 들러 쉬어가도 좋을 듯

비엔나커피 먹어 보고 답글 남겨 주시길........

 

안녕!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