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루미/고양이루미

고양이 루미의 경고 스텔라 맥주냥 나냥 - 20200829 cat

by boekverkoper_theodorus 2020. 9. 28.
반응형

나 위대한 고양이 라이언 루미

이런 황당한 사건이 있다냥

집사가 술을 보고 환장을 하며

좋아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냥

 

스텔라 레디백과 루미

처음엔 그냥 여행가방을

또 산줄 알았다냥

여집사 가방만 있고 남집사 가방은 없어

대충 비닐에 담아

백팩에 담아 다니는게 안스러워서 잘했다

생각했는데 이게 뭐다냥

 

스텔라 레디백

 

술이 하나 가득 들어 있다냥

 

또 술을 얼마나 먹을려고

이제 가방에 까지 넣어다닌다냥

집사 니가 언제쯤 정신을 차릴거다냥

 

내가 매일 꾹꾹이를 해줘도

들어 가지 않는 그 뱃살을

어찌 할려고 그리 마신다냥

 

 

스텔라 레디백과 루미

 

맥주에 접근을 금지하겠다냥

저리가라냥

내가 꼭 지키고 있겠다냥

 

내 안전한 묘생을 위해서

내 안정적인 츄를의 공급을 위해서

절대 양보 못한다냥.

 

스텔라 레디백과 루미

 

이마트에 갔는데

스텔라 레디백이 눈에 딱 들어 왔다.

오호 저거저거 이뻐보인다

 

아내는

술이 가득 들어 있는 레디백을

덥석들고 오는 나를 제지 하지 않았다.

 

스타벅스 레디백을 가지고

순창과 강릉여행을 다녀온 효과 인가 보다

 

보기에는 작아 보이는데

여행 다닐때 꼭 필요한 것들만

가지고 다닐수 있는

쓸데없는걸 안챙기게 해주는 가방임일

알았나 보다.

 

맥주가격에 레디백이 하나 생기다니

개간지다

 

그런데 보호비닐이거

너무 떼기 힘든게 포장된거 아니야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