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자루미/밥먹는루미

창원 중앙동 족발집 - 족발클라쓰

by boekverkoper_theodorus 2020. 9. 16.
반응형

족발클라쓰

 

무턱되고 쓰다 보면

거짓꼴을 못면하는데

 

아내가 족발이 먹고 싶다고하니

불과 얼마되지 않는 용돈을 헐어

족발을 삽니다.

 

 

전화
0504-0999-1401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21번길 3-1 1층 족발클라쓰지번중앙동 86-3
가격
CLASS 족발(온족) 31,000 옛날왕족발 (냉족) 31,000

 

 

족발클라쓰 내부

 

이틀전인가

전화를 걸어 족발을 주문하는데

주문이 끝나니

 

"사파동입니다"

 

멘트를 달았다.

중앙동에 족발집이 사라졌구나

 

주문을 취소하고

그날은 족발을 참기로 했다.

 

족발클라쓰 메뉴

 

처제가 집을 방문했는데

아내가 또 족발이 먹고 싶다 하신다

몇일전 족발을 사겠다고 한게

아직도 유효 했는지

나의 지갑을 비수같이 노리고 들어 왔다

 

주문을하고

배달을 시키면

배달비까지 추가

나의 용돈을 헛으로 쓸수는 없는 노릇

 

이틀전 전화를 걸었던 곳으로 갔다

 

제발 족발집아 있어라

 

족발클라쓰 입구

 

멀리서 봤을대 좌절했다

족발집이 아니다

그렇다면 뭐가 생겼을까

확인 하고 싶은 마음에 가까이 가니

족발집이 생겨 있다

 

유휴 신난다

그집 기술로 이름만 바꾼거라면

더 땡큐고 유후

 

주문을 하고 가만히

포장을 기다리고 있는데

족발집 분위기가 남다르다

 

다음엔

포장말고 매장에서 먹어 봐야겠다

 

 

족발클라쓰 구성품

 

옛날족발 중짜(27,000원)를

포장해서 집에 왔다

 

깔끔하고 적당한 포장

 

족발맛은 내가 알고 있던 그맛

 

아내와처제 모두 입맛에 맞는지

냠냠짭짭 잘도 먹는다

 

중짜하나는

여자2, 남자1이 먹고

+라면2를 하니 적당했다.

 

고기에 고픈 님들은

한치수 큰걸로 주문하시길

 


족발 포장이 다되어

카운터로 가니

족발을 건내면서

테이블보를 주신다

 

"이거 깔고 드시면

뒷처리도 깔끔하고 좋아요"

 

족발사진을 보면

초록색 줄무늬 테이블보가 보인다

 

이런 센스 있는 집이라니!!!

 

단골이 될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