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루미/고양이루미

새벽 밥 먹는 고양이 루미 : 내가 뭐 맛난다냥

by boekverkoper_theodorus 2019. 8. 24.
반응형

 

 

19년 8월 24일 토요일의

루미

 

AM 05:00

 

집사 일어나라냥

어서 일어나라냥

식사 시간이다냥

빨리 일어나라냥

 

새벽형 고양이 루미

 

문제 있다냥

 

 

아침부터 불만이냥 뭘 본다냥???

아침부터 나의 털이 폴폴 날고 있다냥

어서 일어나서 청소를 하라냥

먼지가 폴폴 날아 다니는게 안보인다냥

일어나라 집사여

 

아침햇살에 날리는 루미털

 

나는 까치 구경이나 하겠다냥

 

 

창밖구경중인 고양이 루미의 하이퍼랩스

출근하지 않는 토요일

늦잠 좀 자고 싶다고

왜 스르륵 털을 비비고 가냐 루미

왜 팔을 꾹꾹 눌러 압박을 가하는가

왜 내 코 냄새를 맡다가

꽉 물어 버리는가 

루미

 

잠좀 자자 제에발!!

 

루미는 원래 7시 인근에 일어나는 고양이 였다. 집사 라이언루미가 3개월전 새벽수영을 다니며 다섯시에 일어나 사료를 주기 시작하면서 같이 새벽형 고양이가 되었는데 루미에게 주5일이라는 개념이 없다.

반응형

댓글